컴퓨터/유틸리티(Utility)

분할 다운로드 프로그램 FlashGet 다운로드

스눞히 2017. 5. 7. 21:49
반응형

분할 다운로드 프로그램 FlashGet

하나의 파일을 여러 개로 나누어 다운로드 받아, 속도 증가와 더불어 여러 파일을 쉽게 관리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빠르고 안정적인 프로그램입니다.


분할 다운로드 프로그램 FlashGet 개선사항

v3.7.0.1220 (2014.04.18.)

HTTP, FTP, BT 및 eMule 프로토콜 지원

새로운 P4S 기술로 다운로드 작업을 가속화

Internet Explorer 6, Internet Explorer 7, Internet Explorer 8, Firefox 지원


분할 다운로드 프로그램 FlashGet 주요기능

시스템 자원 최적화

낮은 수준의 시스템 자원을 사용 일반 작업이나 PC활용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안티 바이러스 자동 검색

다운로드 끝난 후 바이러스, 스파이웨어와 애드웨어를 검색 후 자동으로 청소합니다.

쉽고 깨끗한 무료 프로그램

쉽게 설치하고 사용, 바이러스 자동검색으로 깨끗한 컴퓨터 환경을 유지합니다.

다운로드 속도 및 안정성 증대

MHT(멀티 서버 하이퍼스 레딩 트래픽)기술 및 최적화를 적용하여, 약 6-10배 다운로드 속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다양한 프로토콜 지원

HTTP, FTP, BT, MMS, RTSP 등의 프로토콜을 지원합니다.

강력한 파일 관리 기능

Drag & Drop, 추가 및 설명, 검색, 이름 바꾸기 등의 다양한 관리 기능을 제공합니다.

다양한 기능

도구모음 사용자 정의, 화면색 지정, 바이러스 체크, 사운드 기능, 스케줄을 설정하여 다운로드할 수 있는 예약 기능, 자동으로 전화를 걸고 끊는 기능, 다운로드하는 파일의 카테고리를 지정하여 쉽게 분류할 수 있는 기능등을 제공합니다.


분할 다운로드 프로그램 FlashGet 참고사항

공식적인 라이센스를 프리웨어 → 쉐어웨어 로 변경, 시작 시 마다 등록 권유창이 뜨는 것을 제외하면 기존의 프리웨어와 마찬가지로 사용에 아무런 제한은 없습니다.

설치 시 Google 툴바 설치를 묻는 체크박스가 생성됩니다.


분할 다운로드 프로그램 FlashGet 다운로드

http://www.flashget.com/en/download.html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