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유틸리티(Utility)

악성코드 치료 백신 터보백신 라이트Turbo Vaccine Lite 다운로드

스눞히 2017. 4. 23. 09:10
반응형

악성코드 치료 백신 터보백신 라이트

PC최적화 메뉴 불필요한 정보 정리 및 윈도우/탐색기/인터넷 설정 등을 조정, PC관리 기능으로 불필요한 툴바 시작프로그램 항목의 차단 및 삭제를 지원하는 프로그램입니다.

Windows XP는 64비트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 프로그램은 개인만 사용 가능하며 기업, 공공기관 경우 라이센스 구입 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악성코드 치료 백신 터보백신 라이트 주요기능


보다 강력한 듀얼 엔진

- 터보백신 바이러스 추적 엔진, 해외 엔진 도입으로 국내 및 해외 바이러스에 신속히 탐지 및 대응합니다.


가벼운 백신 엔진

- 프로그램의 시스템 점유율 최소화, 엔진을 개선하여 가볍지만 강력한 탐지력을 자랑합니다. 메모리 512MB 사양에서도 원활하게 서비스 됩니다.


멀티코어 기반 CPU 지원

- 멀티코어 컴퓨터 그래픽, 설계, DB 관련 프로그램을 사용하시는 분들은 터보백신의 멀티코어 지원 기능으로 보다 적은 CPU 점유율로 업무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


DB 로딩 없는 빠른 검사

바이러스 검사 수행 시 별도 바이러스 DB 로딩이 필요 없기에 빠른 속도로 검사를 진행 할 수 있으며, 정밀 검사에 걸리는 시간도 최소화 할 수 있습니다.

- 빠른 검사: 별도 설정 없이 악성코드 및 기본 시스템을 검사 하여 빠르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정밀 검사: 직접 검사 대상을 선택 할 수 있어 보다 정확한 검사를 지원합니다.


자가 보호 및 자가 복원

- 실행을 방해하는 여러 가지 위험요소에 대응할 수 있도록 핵심 프로세스를 보호, 알 수 없는 원인에 의하여 삭제되더라도 업데이트를 통해 복원됩니다.


PC 최적화

- 보다 편리하게 윈도우 및 익스플로러 사용시 발생되는 임시 파일 정리, 각종 세부 설정을 조정하고, 설치된 프로그램 및 불필요한 툴바 / 시작프로그램 항목 등을 삭제하거나 차단할 수 있는 기능을 지원합니다.


자동 업데이트

- 자동 업데이트가 [터보백신 Lite] 를 최신 버전으로 유지 신종 바이러스와 악성코드에 대한 빠른 대응을 지원합니다.


악성코드 치료 백신 터보백신 라이트 권장사양

CPU

펜티엄 1GHz

메모리

512MB

그래픽카드

1024*768 16비트 이상

디스크최소

350MB



악성코드 치료 백신 터보백신 라이트 개선사항

v1.0.3.8 (2015.12.04.)

- 바이러스&악성코드 최신 DB 적용

- 윈도우10 지원 기타 버그 수정


악성코드 치료 백신 터보백신 라이트 다운로드

http://www.turbovaccine.com/tv_lite.asp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