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유틸리티(Utility)

집에서 인터넷으로 세계 여행하기 - 구글어스(Google Earth)

스눞히 2016. 9. 15. 18:46
반응형
집에서 인터넷으로 세계여행하기 - 구글어스(Google Earth)

 

 

<프로그램 소개>

 

구글 어스는 위성사진 및 로드 뷰를 통해 세계 어느 곳이든 가상으로 여행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3D 건물과 사진, 지형을 둘러보며 도시나 관광 명소, 기업을 찾아볼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주요기능>


- 데스크톱

Google 어스는 데스크톱 사용자를 위한 프로그램입니다. Google 어스, Google 어스 프로 및 Google 어스 엔터프라이즈의 세 가지 버전으로 제공됩니다.  구글 어스 프로를 사용하면 고급 측정 도구와 추가 가져오기 옵션을 사용하여 고해상도 지도를 인쇄하는 등 다양한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


- 웹

Google 어스 플러그인을 사용하면 각종 인터넷 사이트에서 지구의 모습을 3D로 보거나 Google 지도에서 어스 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모바일

집에서 또는 이동 중에도 손끝으로 세계를 탐험할 수 있습니다. Android와 iOS 기기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달

3D 우주선 모델을 감상하고 과거의 우주 탐사 사진을 360도로 확대해서 볼 수 있습니다.


- 3D 건물

3D 건물 항목으로 도시와 건물 그리고 구조물을 탐색하고 나만의 3D 모델을 만들 수 있습니다.


- 화성

NASA 이미지를 보고, 곳곳을 둘러보고, 탐사선의 3D 모델을 보고, 360도 각도의 파노라마 사진을 볼 수 있습니다.

 
- 스카이

지구 뿐 아니라 먼 우주 공간을 눈 앞에 가져와 별자리를 보고 전문가와 함께 천체 연구에 대해 알아보세요.

 

 

2016/09/15 - [컴퓨터/유틸리티(Utility)] - 최고의 무료 웹 브라우저 구글 크롬(Google Chrome) - 다운로드

 

반응형